스포츠조선

서유럽 에코 기저귀 몰텍스, 2022년형 리뉴얼 출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2-09-02 16:37


예건에프앤씨는 서유럽 프리미엄 친환경 기저귀 브랜드 '몰텍스(Moltex)'와 국내 독점 유통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2022년형 리뉴얼 제품을 국내에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2022년형 몰텍스 퓨어앤네이처는 2배 빠른 흡수 신기술(SeconDRY Technology)과 흡수로 개선을 위한 '트리플 채널코어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트리플 채널코어 시스템을 통해 흡수로를 안감, 흡수층, 고분자 흡수체 총 3중으로 개선해 샘 방지 기능을 강화했다. 또 소변 알림줄 장착을 전 제품으로 확대했다. 팬티형은 아기의 활동성과 핏감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신축성과 통기성 부분을 개선했다.

리뉴얼 출시된 몰텍스 퓨어앤네이처는 식물 베이스 원료로 제작되어 다소 뻣뻣하고 누런 색상을 띄는 특징을 반영해 '어글리(Ugly) 기저귀'라는 팻네임(애칭)으로 친환경 제품 선호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안감 재질은 사탕수수와 옥수수 유래 원료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순면 재질을 겉감으로 사용해 흡수성과 통기성을 높였다.

몰텍스 퓨어앤네이처는 발달 상황과 체중에 따라 밴드형, 팬티형 2가지로 이용 가능하다. 탈부착 방식의 밴드형은 신생아 1단계(2~7kg)부터 주니어 어린이(11~25kg)까지 구분되며, 일체형으로 돼 있는 팬티형은 영아 1단계(7~12kg)부터 어린이 3단계(16~30kg)까지 구분된다.

몰텍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100% 친환경 원료를 사용해 안전하고, 몰텍스의 기술력으로 흡수력이 획기적으로 개선되어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