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노피 한국법인(이하 사노피)이 2022년 '퍼포즈 데이(Purpose Day)'를 맞아 지난 12일 지역사회 아동을 위한 '쑥쑥' 영양 꾸러미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쑥쑥' 영양 꾸러미는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과 신체활동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세노비스 키즈의 성장기 영양 중심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아이의 튼튼한 장케어를 위한 망고맛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 구미젤리'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꼭 필요한 아연, 비타민 C가 담긴 ▲'트윈스 징크씨' 등 세노비스 키즈 정품 2종과 그리고 푸짐한 영양간식이 사노피 CHC 사업부 임직원들의 손길을 거쳐 정성스럽게 포장됐다. 포장된 '쑥쑥' 영양 꾸러미는 강원 양양 '무산 지역 아동센터', 경북 영덕 '영해푸른꿈지역아동센터' 등 전국의 지역 아동센터 9개 기관, 총 320명의 아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세노비스 키즈는 지난 9월 26일부터 3주간, 캠페인 수익금의 일부를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하는 '착한 1000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가 세노비스 키즈 제품 1팩 구매 시 1000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하는 형태로, 기부금 또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사용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