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새해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TR90 리얼타임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2월 3일까지 '에이지락 TR90 90일 패키지'를 구매한 뒤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등록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 전후 인바디 측정 결과에 따라 수상품이 증정된다. 특히 해당 기간 등록자는 실시간 최초 측정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후 바로 최초 인바디 측정에 도전할 수 있다. 서비스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예약제로 운영되며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단체전은 개인전 등록을 완료한 참가자 3명이 팀을 구성해 진행된다. 팀원 전원이 체지방률을 7% 이상 감량하면 'TR90 점프스타트' 1개와 TRGO 프리 워크아웃+ 2박스, TRGO 포스트 워크아웃+ 초콜릿맛·바닐라맛 각 1박스로 구성된 'TRGO 패키지'를 수상품으로 받는다.
한편 뉴스킨은 챌린지 참가자를 대상으로 뉴스킨의 최신 과학이 반영된 체중조절제품 TRME 샘플을 증정한다. TRME는 개인화 및 세분화되어가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TR90와 함께 섭취 가능하며, 증정품은 △스타트윈 △쉐이프에스 △마이트라이엄프 △마이엣지 각 2일분으로 구성됐다.
뉴스킨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체중 조절을 다짐하신 분들을 위해 올해 첫 'TR90 리얼타임 챌린지'를 시작한다"며 "90일간 건강한 체지방 감소를 목표로 올바른 영양 섭취와 운동을 통해 탄탄한 몸매를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