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환승연애2' 이나연이 유튜브 '왓츠 인 마이 백(what's in my bag)'에 출연해 피부 진정을 위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플라본 진정 세럼'을 소개했다.
이나연은 "피부 관리를 위해 계절, 기능별로 여러 제품을 준비하기 보다는 좋은 기초 제품 하나로 집중 케어한다"고 자신이 사용하는 세럼을 소개하면서, "아침에 파운데이션에 한두 방울 섞어서 바르면 하루 종일 속 광과 겉 광이 챠르르 유지 된다. 저녁에는 화장 솜에 세럼을 묻혀 관리와 진정이 특히 더 필요한 부위에 붙이면 고농축 진정 팩을 할 수 있다"고 그녀만의 세럼 사용 꿀 팁을 소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효능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초기 단계에서부터 꾸준히 소비자 피드백을 받아 출시하느라 2년이 소요될 정도로 정성을 들였다"고 밝혔다.
미국 시애틀 유니젠 연구소의 특허 원료 소재인 유니플라본(대나무+황금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다. 브랜드 측은 "피부 진정, 결 케어가 필요 할 때 '플라본 세럼'과 함께 '플라본 부스터', '플라본 인텐시브 크림'까지 함께 사용하게 되면 훨씬 좋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보타니티 자사 몰에서는 오늘(14일)부터 이달 말까지 이나연의 스킨케어 비결을 담은 '플라본 진정 세럼' 특별 구성 판매를 진행한다.
플라본 세럼 본 품 50ml 구매 시 플라본 세럼 10ml 미니어처, 화장솜 70매를 증정하며 하나만 구매해도 무료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