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홈플러스e파란재단과 함께하는 배움 플러스 학습 멘토링' 협약식 열려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3-07-30 09:17 | 최종수정 2023-07-30 09:17


'홈플러스e파란재단과 함께하는 배움 플러스 학습 멘토링' 협약식 열려

홈플러스가 지난 26일 '홈플러스e파란재단과 함께하는 배움 플러스 학습 멘토링' 협약식을 진행했다.

'미래세대 교육'을 목표로 홈플러스가 지난해부터 지속해 온 '교육 지원 사업'을 보다 강화하는 차원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서울특별시 성동광진교육지원청과 힘을 합쳐 준비했다.

'배움 플러스 학습 멘토링'은 교육 취약 초·중등 학생에게 필요한 맞춤형 학습 멘토링을 지원해주는 것으로 전문강사, 대학생 자원봉사자 등이 멘토로 활약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인프라를 활용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이에 필요한 교재, 도서, 간식비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우수 참여 학생을 선발해 장학금도 시상할 예정이다.

홈플러스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교육 지원 사업'으로 지난해부터 진행해 온 '배움 튜터링'과 '대학생 교육 재능 기부' 프로그램을 본격화해 교육에서부터 취업까지 지원 범주를 넓혀 '홈플러스 키즈'를 양성한다는 방침이다.

조현구 홈플러스 사회공헌팀장은 "미래세대 교육이라는 뜻깊은 목표를 위해 관련 기관과 함께 힘을 합칠 수 있어 기쁘다"며, "하반기에도 교육 지원 사업을 지속 확대하는 등 ESG 활동을 적극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