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추석을 맞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친환경 패키지의 '2023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대상㈜ 청정원은 명절 선물세트의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지난해 추석에는 기존 선물세트 쇼핑백에 사용하던 부직포 소재를 종이로 전량 대체했으며, 그 노력을 인정받아 올해 4월 '2023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원단으로 만든 종이와 콩기름 함유 잉크로 사용해 지함을 만들고, OPP필름 코팅 대신 재활용이 용이한 수성 코팅 방식을 적용했다.
청정원 선물세트는 환경뿐만 아니라,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도 적극 반영해 합리적인 품질과 구성,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 한다.
알찬 구성의 종합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한돈 인증 국산 돼지고기 100%로 만든 '우리팜 한돈세트' 등을 선보인다.
또 한식에 없어서는 안될 장류에 품격을 더한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5년 숙성간장 세트' 등도 선보인다.
다양한 요리에 쓰이는 유지류는 아보카도유, 해바라기유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오일 에디션'과 실용적인 제품 구성의 '고급유 선물세트' 등으로 출시한다. 편의성을 극대화한 스프레이 형태의 '오일 스프레이 세트'는 올해 첫 선을 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