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원조 산타와 함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산타 키즈 빌리지' 프로모션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11-23 15:00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가 '산타 키즈 빌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산타 키즈 빌리지'는 크리스마스 시즌 핀란드 공인 산타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장진오 워커힐 세일즈&마케팅 실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하루를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객실 패키지 상품을 만들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다"고 말했다.

워커힐에 따르면 우선 산타의 놀이터 콘셉트인 '레츠 플레이 위드 산타'를 통해 더욱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예년보다 더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다채로운 놀이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핀란드 공인 산타와의 기념 촬영은 물론 워커힐의 액티비티 전문가 워키와 함께하는 만들기 클래스, 산타의 미로 통과하기, 블록아트 완성하기 등이 대표적이다. 플레이송스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율동을 비롯해 미니 놀이터, 하페(HAPE)의 토이 타운, 실바니안 패밀리 타운도 조성된다. 특히 산타가 직접 전달하는 선물과 미션 프로그램에 참여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착한 어린이 인증서는 어린이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는 따뜻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워커힐에 방문하는 핀란드 공인 산타들은 핀란드 정부가 후원하는 산타 공식 브랜드 산타 클로스 핀란드에 소속되어 있다. 산타 마을 로바니에미에서 살고 있으며 산타로서의 자질과 덕망을 갖춘 사람들에게만 발행되는 산타 자격증 보유자로 핀란드 산타 재단의 가이드에 따라 아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는 것을 최대 목표로 삼는다. 지난 2015년 워커힐과 핀란드 산타 재단이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 계약한 후에는 국내 호텔 중 오직 워커힐에서만 핀란드 공인 산타를 만나볼 수 있다.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워커힐 그랜드홀에서 열리며 이벤트 기간 '산타 키즈 빌리지' 입장권 구매 고객 또는 크리스마스 패키지 구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