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NI코리아가 MINI만의 가치를 공유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MINI 오너와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MINI를 테마로 축제를 벌이는 'MINI 유나이티드', JCW 차량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레이싱 축제 'MINI JCW 챌린지'가 대표적이다.
방문객들은 하이드파크, 캠든 마켓, 트라팔가르 광장 등 영국 런던 유명 장소들을 모티프로 꾸며진 공간에서 각 거리 콘셉트를 테마로 구성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체험했다.
아울러 이번 MINI 유나이티드에서는 자신의 MINI를 뽐내고 싶은 오너가 소유 차량을 현장에 전시하는 '아이코닉 MINI 콘테스트'도 함께 진행됐다. 가족 단위 방문객 및 반려견 동반 고객을 위한 부대행사와 이벤트도 마련됐다.
올해 MINI 플리마켓에는 총 40명의 MINI 오너가 셀러로 참여해 업사이클링 및 친환경 제품, 핸드메이드 제품 등을 판매했다. 참가 셀러들은 플리마켓 판매 수익금 일부를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하기도 했다.
MINI JCW 챌린지도 하나의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2022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이 행사는 MINI JCW 모델 소유 고객이 자신의 차량으로 트랙을 직접 주행하면서 모델의 성능을 경험하는 레이싱 행사다.
MINI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한정 이벤트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