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액티브 시니어'의 인생 2막을 응원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줄을 잇고 있는 가운데, 프리드라이프가 시니어 맞춤형 상조 상품 '늘 든든' 출시를 시작으로 호텔 바우처, 골프 투어, 크루즈 여행 등 액티브 시니어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전환 서비스들을 잇따라 내놨다.
호텔 바우처는 아름다운 경치 속 아늑한 휴식을 즐기고 싶은 호캉스족에게, 골프 투어와 크루즈 여행은 특별한 여행 경험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에게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프리드라이프의 '일본 사츠마CC 골프 투어'는 연평균 17도로 온화한 기온의 일본 가고시마현 사츠마 지역에서 골프와 휴식 모두를 누릴 수 있어 선선한 가을에 추천하는 전환 서비스다. 골프 투어는 2박 3일(금/토/일) 일정과 3박 4일(일/월/화/수)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되어 선호하는 여행 일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대한항공 직항으로 인천에서 1시간 35분이면 가고시마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 가능하다.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여행은 대형 크루즈를 타고 호화로운 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분할 납부 방식으로 비용 부담을 낮춰 꾸준한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전환 서비스다. 현재 운영 중인 주요 크루즈 상품으로는 내년 5월 출발 예정인 동부 지중해 4개국(스페인/이탈리아/튀르키예/그리스) 8박 10일 크루즈 여행, 내년 10월 출발 예정인 추석특집 서부 지중해 4개국(스페인/ 프랑스/이탈리아/몰타) 8박 10일 크루즈 여행, 내년 11월 출발 예정인 카리브해 3개국(미국/멕시코/온두라스) 8박 11일 크루즈 여행 등이 있다.
프리드라이프는 앞서 시니어 케어 서비스를 탑재한 간병비 지원 상조 상품 '늘 든든'을 선보였다. 늘 든든'은 디지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 에임메드와 협업을 통해 전문적인 시니어케어 서비스와 간병인 지원, 프리미엄 장례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다양한 여가활동과 삶의 질 향상에 대한 관심이 높은 액티브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드라이프의 다채로운 전환 서비스를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시니어 고객을 포함해 생애주기별 라이프케어 서비스 포트폴리오 구축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