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입주 순항 '대전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현대건설, 잔여 물량 선착순 분양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3-27 14:43


입주 순항 '대전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현대건설, 잔여 물량 선착순…

현대건설이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일원에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의 입주가 순항 중이다.

27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는 지하 4층~지상 4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55㎡, 총 358세 대 규모다. 현재 부적격 등으로 발생한 일부 잔여 세대에 대해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 제한 없이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현재 전용면적 84㎡ 전 타입이 완판됐으며, 일부 대형 평형만 남은 상황이다.

계약금 500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1개월 내 분양가의 5%만 납부하면 된다. 잔금 35% 유예가 가능해 자금 계획에 여유를 둘 수 있으며, 선납 시 특별 혜택도 제공되며, 계약 시 계약축하금까지 지급돼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었다.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는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전 세대에 3면 발코니 특화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천장고를 일반 아파트보다 약 20cm 높은 최대 2.5m로 설계해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발코니 확장 시(별도 계약) 넓은 서비스 면적이 제공돼 실내 공간 활용성을 늪였다.

주차 공간은 세대당 1.71대의 주차 공간을 제공하며, 가로 2.6m, 세로 5.2m 크기의 확장 주차형이 전체의 56%(전기차 주차공간 포함)를 차지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조성했다.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됐다. 피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사우나, 경로당,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힐스라운지(카페) 등이다.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해 통학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동서대로와 한밭대로에 인접해 이동이 편리하며 한밭대로를 통해 둔산 생활권, KAIST, 대덕연구단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경부고속도로 대전IC와 가까워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인근에 이마트, 신세계 스타일마켓, CGV, 영풍문고, 대전한국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으며, 가양초·가양중 등 우수한 학군도 인접해 있다.

'힐스테이트 가양 더와이즈'의 홍보관은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동 725번지에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