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서울에 도착하면 시야를 가리는 고층 건물 없이 탁 트인 풍경과 길게 뻗은 화사한 벚꽃길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이색 체험 행사들도 방문객들의 눈길을 끈다. 한국마사회는 말산업 전담기관으로, 업의 특성을 살려 '말 테마존'의 승마체험을 비롯해 포니 코스튬 포토존, 승용마사 투어, 장애물 경기 등을 선보인다.
또한 소상공인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한 사회적경제기업 우수상품 홍보부스, 건전하고 즐거운 경마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건전경마 캠페인 부스 등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의 벚꽃축제 '스위트 체리 블라썸'은 오는 1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지하철 4호선 경마공원역과 바로 연결돼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행사 기간 중 무료 셔틀버스가 과천과 대공원 일대를 순환 운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벚꽃축제 홈페이지(www.kra-festival.com) 또는 한국 마사회 고객센터(국번없이 1566-33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