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벤츠 준대형 SUV GLE 350 4MATIC 출시..1억1660만원

카가이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4 11:15

사진제공 : 카가이(www.carguy.kr)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럭셔리준대형SUV, GLE의 신규트림인 ‘GLE 350 4MATIC’을 새롭게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GLE 350 4MATIC은GLE의 엔트리가솔린트림에 대한 국내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GLE의 고급스러운 외관디자인 및 여유로운 실내공간, 다양한 편의사양을 유지하면서 효율적인 파워트레인을 갖춘 균형잡힌 모델이다.

이로써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GLE 350 4MATIC, GLE 450 4MATIC, GLE 300 d 4MATIC,메르세데스-AMG GLE 53 4MATIC+등총4개트림으로GLE라인업을구성해고객의선택폭을더욱넓혔다.

GLE 350 4MATIC은직렬4기통엔진에9단변속기를결합해258마력의최고출력과40.8kgfm의최대토크를발휘한다.여기에48V마일드하이브리드시스템과통합스타터제너레이터(ISG)가탑재돼높은추가출력을지원하며,신속하고부드러운엔진시동이가능하다.

차량전면부는존재감이돋보이는프론트범퍼,크롬인서트가있는두개의수평루브르로장식된라디에이터그릴,수평크롬핀이달린공기흡입구가눈길을사로잡는다.기본탑재된멀티빔LED에는네개로나뉜조명포인트와독특한시그니처주간주행등이적용됐다.리어램프내부디자인도더욱입체감있는후면디자인을완성한다.실내에서는크롬으로마감한중앙및측면송풍구가깔끔하면서도럭셔리한분위기를전한다.

차량에는온오프로드모두에서안정적이고편안한주행을돕는첨단주행보조시스템및국내고객들이선호하는최신편의사양이탑재됐다.▲‘에어매틱패키지는주행환경에맞게각휠의댐핑과차량의높낮이가조절돼주행안정성을높인다.여기에운전자의시야가닿지않는차량전면하부의가상뷰를포함한전체시야를제공해험로주행시전방의장애물을쉽게인식할수있게돕는▲‘투명보닛’을더했다.

실내에는▲에너자이징패키지,▲에어밸런스패키지,▲2세대MBUX인포테인먼트시스템등이탑재돼쾌적한실내주행환경과향상된디지털경험을동시에제공한다.이와함께▲돌비애트모스®사운드가적용된부메스터®서라운드사운드시스템이탑재돼새로운차원의음향경험을제공하고, ▲파노라믹선루프로탁월한개방감을전한다.더불어,▲키리스-고(KEYLESS-GO),▲앰비언트라이트,▲다기능열선스티어링휠등다양한편의장치가기본제공된다.

GLE 350 4MATIC의국내판매가격및제원은아래와같다.보다자세한사항은전국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63개공식전시장및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공식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를통해확인할수있다.
메르세데스-벤츠GLE 350 4MATIC

div>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