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촉촉하고 맑은 광택의 립을 연출해주는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 10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은 85%의 수분 오일을 함유하여 마르지 않는 촉촉함과 도톰한 물막이 감싼 듯 각도에 따라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광택감으로 '맑은 립 광택(맑립광)'을 완성해준다.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등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하고 선명한 시럽 컬러링을 유지시켜준다.
이번 신제품은 퍼스널 톤 별 △01 밀크티 시럽 △02 살구 시럽 △03 피치 시럽 △04 무화과 시럽 △05 사과 시럽 △06 플럼 시럽 △07 쿨 로즈 시럽 △08 그레이프 시럽 △09 웜 로즈 시럽 △10 베리 시럽 등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여리한 컬러부터 짙은 컬러까지 시럽의 농도에 따라 다양하게 나타나는 컬러링으로 더욱 세분화된 퍼스널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겟잇틴트 워터풀 시럽'은 발색뿐 아니라 촉촉한 발림성과 탱글하고 맑은 광택의 립을 연출할 수 있는 매력적인 제품이다"며 "올 봄 퍼스널 컬러에 맞는 다채로운 립 연출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