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완도해양치유센터, 효·다자녀·향우 등 할인 이벤트 '풍성'

기사입력 2025-04-15 14:36

[완도군 제공]
[완도군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완도=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전남 완도해양치유관리공단은 '2025 완도 방문의 해'를 맞아 완도해양치유센터를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완도해양치유센터는 해수, 해조류, 머드 등 해양자원을 활용해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국내에서 유일한 시설로 한국관광공사 주관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된 바 있다.

 

개관 이후 전날 기준 7만여 명이 다녀가며 우리나라 대표 치유 시설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공단은 더 많은 이용객이 해양 치유를 통해 건강을 증진할 수 있도록 조부모와 함께하는 효(孝) 여행, 다자녀·육아 가족, 향우 등을 대상으로 이용료를 할인한다.

65세 이상 조부모를 동반해 효(孝) 여행을 온 6인 이상 가족 전원에게는 6월 30일까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출산을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추진하는 다자녀·육아 가족 대상 이벤트는 3명 이상의 자녀를 둔 가정을 대상으로 6월 30일까지 50% 할인한다.

 

셋째 자녀에게는 테라피 제품도 증정한다.

  산후조리 중인 산모와 동반 1인까지 50%만 받는다.

  오는 12월 15일까지 8개월간 향우(재경, 재광, 재안산 등)들을 위해 동반 3명까지 주중 50%, 주말 30%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역 상생 방안으로 관내 식당, 숙박업소, 특산품 판매점 등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양치유센터 방문 시 영수증을 제시하면 동반 2인까지 30%를 할인한다.

이채빈 완도해양치유관리공단 이사장은 "완도 방문의 해를 맞아 완도를 찾는 모든 분이 센터에서 몸과 마음의 건강을 회복하며 힐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hogy@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