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 '샴페인 팝업바' 오픈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4-16 17:09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 '샴페인 팝업바' 오픈

서울신라호텔이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 '뵈브 클리코'와 컬래버레이션한 '샴페인 팝업바'와 함께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어번 아일랜드는 매년 고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테킬라 '패트론', 프랑스 대표 식전주 '릴레 블랑'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모엣 헤네시의 대표 명품 샴페인인 '뵈브 클리코'는 프랑스 샹파뉴 지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어번 아일랜드의 '뵈브 클리코 샴페인 팝업바'에서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과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그조틱 클리코 칵테일(Exotic Clicquot Cocktail)'은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에 '패션프루트 리큐르'와 식용 꽃을 더해 새콤달콤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았다. 샴페인 팝업바는 어번 아일랜드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어번 카바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칵테일 2잔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브리즈&버블(Breeze & Bubble)' 패키지도 출시했다. 전용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뵈브 클리코의 아이덴티티와 같은 노란색 컬러로 꾸며진 전용 선베드 이용 혜택과 함께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개발된 '시그니처 한우 버거'를 제공한다.

'브리즈&버블' 패키지는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뵈브 클리코 전용 선베드(2인), 뵈브 클리코 샴페인 1병 및 시그니처 한우 비프 버거 세트, 얼리 체크인(13시) 등으로 구성됐다. 브리즈&버블 패키지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예약후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