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HS효성첨단소재, 장애인의 날 맞아 '영락애니아의 집' 봉사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4-17 16:22


HS효성첨단소재, 장애인의 날 맞아 '영락애니아의 집' 봉사 진행

HS효성첨단소재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서울 용산구 중증 장애아동 요양시설인 '영락애니아의 집'을 찾아 '2025년 장애인의 날 애니아 체육대회 -함께라서 즐거운 오늘' 봉사활동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HS효서엄단소재는이날 후원금도 전달했다.

HS효성첨단소재에 따르면 봉사활동에는 임직원 18명이 참여해 장애아동들과 함께 체육활동 프로그램을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전달된 후원금은 중증 뇌병변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용 이너시트 등 재활기기 구입과 시설 내 노후 생활공간 개선에 사용될 예정이다.

봉사활동은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이 지난해 7월 HS효성그룹 출범과 함께 내건 슬로건 '가치 또 같이'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조 부회장은 "지속적으로 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건강한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HS효성첨단소재는 출범 이후 장애인 스마트팜 '푸르메소셜팜' 봉사활동, 서초구 서래공원 공원 입양 및 대청소, 국가유공자 생필품 나눔, 장애인 문화예술 행사 후원, 산불피해 성금 등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 이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6년 연속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HS효성첨단소재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사회적 가치 창출에 앞장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