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국제약, 마이핏 오프라인 스토어 4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오픈

김소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8 20:12


동국제약, 마이핏 오프라인 스토어 4호점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오픈

동국제약이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핏(Myfit)'의 오프라인 전문 스토어 4호점을 오픈했다.

지난 15일 선보인 이번 오프라인 전문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강남점의 건강존 리뉴얼에 맞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문을 열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와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을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인테리어를 선보였으며, '채우고, 비우고, 유지하다'라는 마이핏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마이핏 V, B, S' 제품들과 '마이핏 유기농 100시리즈' 등 모든 제품의 라인업을 갖췄다. 또한, 오픈을 맞이해 고함량, 고스펙의 마이핏 프리미엄 전용 라인업인 '마이핏 오리진'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매장은 지난해 9월 오픈한 커넥트 현대점 1호점, 롯데백화점 구리점(2024년 11월), 대전점(2025년 3월)에 이어 서울 강남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 번째 마이핏 전문 매장이다.

현재 전국 주요 백화점에 총 43개의 동국제약 건강스토어 매장을 운영 중인 동국제약은 향후 이들 매장을 순차적으로 마이핏 전문 브랜드 스토어로 리뉴얼 할 예정이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마이핏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이핏 브랜드의 네 번째 오프라인 전문 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