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내부자들 조상무' 조우진의 '일리 있는 회복력'…가정의 달 맞아 '광동 경옥고' 신규 광고 온에어

김소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21 14:33


'내부자들 조상무' 조우진의 '일리 있는 회복력'…가정의 달 맞아 '광동…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광동제약이 '광동 경옥고'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영화 '내부자들'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조상무 캐릭터로 배우 조우진이 결정적인 순간마다 등장해 광동 경옥고의 필요성을 유쾌하게 전한다.

부모님 건강, 여행, 영양제 등을 주제로 한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광고는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일상 속 순간을 포착해 광동 경옥고가 전하는 회복력의 가치를 위트 있게 풀어냈다. 특히, 광고의 핵심 메시지인 '일리 있는 회복력'은 '1위'와 '최초'의 의미를 담아 제품의 정통성과 시장 리더십을 강조했다.

광동 경옥고는 국내 경옥고 제품 중 최초로 품목 허가를 받은 일반의약품이자,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한 대표적인 자양강장제다. 생지황즙·인삼·복령가루·꿀 등 4가지 약재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GMP 인증 설비에서 120시간 동안 증숙하는 과정을 거쳐 제조된다. 만성피로를 호소하는 직장인, 병후 회복이 필요한 환자, 갱년기 장애를 겪는 중장년층 등 다양한 건강 고민은 물론, 봄철 미세먼지 시즌을 맞아 관련 연구 결과도 주목받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약국 문의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광동 경옥고가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는 점을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회복력을 선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