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세체육회 연-고전 전승기념 7일 '2017 연세체육인의 밤' 개최

김성원 기자

기사입력 2017-12-06 10:26


연세체육회(회장 박갑철)는 7일 오후 6시 연세대 동문회관에서 정기 연고전 전승 기념 '2017년 연세체육인의 밤'을 개최한다.

한 해 동안 연세 체육을 빛낸 동문에게 '공로상', '김운용 국제스포츠지도자상', '이성구 체육인상', '자랑스러운 연세체육인상', '우수 교수상', '우수 학업 선수상' 등을 시상한다.

공로상에는 김호곤 전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이재현 전 연세대 아이스하키 총감독, 이성철 연세대 체육위원장, 연세대 응원단이 수상한다. 조광민 국제스포츠외교연구회 부회장이 김운용 국제스포츠지도자상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이성구 체육인상은 서기복 부평고 축구 감독에게 돌아간다.

자랑스러운 연세체육인상에는 올해 정기전에서 고려대를 상대로 5전 전승을 거둔 5개부의 사령탑인 신재흠(축구), 김도현(럭비), 윤성엽(아이스하키), 조성현(야구), 은희석(농구) 감독이 받는다. 또 우수 교수상에는 조남기 숙명여대 교수, 우수학업 선수상은 송형철(아이스하키), 연승민(싱크로나이즈드)이 수상한다.

연세체육회는 이날 행사에서 정기 연고전 전승의 주역인 5개부 선수 가운데 10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장학증서 및 장학금을 전달한다. 또 손연재는 장학금 모금을 위한 '연세체육회 창립 70주년 기념 사진집' 판매를 위해 사인회를 연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