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폐지줍는할머니로변신한노현희

2021-08-17 14:07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배우 노현희가 노인으로 변신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노현희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았지만 행복했던 순간들~ 오랜만에 단편영화 촬영함서 한 겨울옷 겹겹이 입고 기절? 할 뻔~~ㅎ 이틀 밤 새도 좋아하는 일할 땐 피곤한줄 모르겠고 내가 있어야 할 곳이 어딘지를 깨닫는 귀한 시간에 감사드림~"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에는 노인 분장으로 할머니가 된 노현희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노인으로 변했음에도 여전히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2위 : 성유리, ♥안성현과 테라스서 바비큐 파티...'예비 쌍둥이 부모'의 오붓한 주말

3위 : '♥이영돈 재결합' 황정음, 子 꼭 껴안은 행복한 엄마...생일 케이크도 '애정 가득'

4위 : 김창옥 "커밍아웃..언제 행복했는지도 몰랐었다"

5위 : 황신혜, 2억 차량도 벽에 '아슬아슬' 매너주차…"주차장 매너왕"

6위 : 그리, 父도 몰랐던 엄마 빚 "단독광고로 갚아"→김구라♥아내 싸움 폭로

7위 : '♥유태오' 니키리, 새벽에 무슨 일? 의미심장 SNS "상실감은 슬픔이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