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김준호♥'김지민의폭탄발언

2022-05-30 11:07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 커플이 거침 없는 발언으로 눈길을 모았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준호의 유튜브 채널 '얼간 김준호'에서 지난 23일 '광고회사를 설립하고 말았습니다.
.(쌉기획 EP1.)'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 속 김준호는 광고회사 오너로 변신했고 "얼간 김준호의 새로운 기획, 마지막 도전을 하기로 했다"고 김지민, 권재관에게 자신이 대표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에 김지민은 "이런 거부터 잘못됐다.
본인 채널이라고 해서 본인이 대표하는 이런 콘셉트 요즘 좋아하지 않는다.
요즘은 여자 사장이 트렌드"라며 김준호의 자리를 뺏어 앉아봤다.
김지민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회사의 오너가 회사의 색을 결정하고 질을 결정하는 느낌이어야 되는데 오너부터 너무 삐걱대고 앞으로 불안하다"고 토로했다고 하네요.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김준호♥김지민, 알콩달콩한 줄 알았는데…"야 이 X아→헤어져" 폭탄 발언

2위 : '안정환♥이혜원' 안리원, 국제고 졸업파티 클라스…다른 세상같네

3위 : 조인성, 외국에서 이러고 다니네...186cm 비율 어마어마해

4위 : '현빈♥' 손예진, 임신했나.."배가 나왔네요. 축하해요"

5위 : '열애설' 제니, '꾹~' 참았던 웃음. 그러나 막판에…러블리한 모습에 '역시'

6위 : 최지우, 3세 딸 벌써 이만큼 컸네..다 주고 싶은 엄마 "너에게 양보"

7위 : '♥윤계상' CEO 아내의 통 큰 선물...박하선 "언니 너무 감사"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