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보아'스맨파'심사후악플에고통

2022-09-26 11:29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수 보아가 '스맨파' 심사 후 쏟아지는 악플에 심경을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눈길을 끌었습니다.
보아는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 분석 기사를 캡처해 올렸는데 여기서 "배틀 팀을 저지들이 정하는 것도 아니고.. 뱅크투브라더스가 떨어졌으면 덜 하셨으려나"라며 "매번 이럴 생각 하니 지치네요"라는 글을 남기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20일 방송된 '스맨파'에서는 프라임킹즈가 뱅크투브라더스와의 배틀에서 패해 첫 탈락 크루로 선정됐는데 유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프라임킹즈의 탈락에 많은 시청자들은 아쉬움을 드러냈고 그중 일부는 파이트 저지 보아, 슈퍼주니어 은혁, 2PM 우영의 심사에 불만을 드러내며 도 넘은 인신공격성 악플 공세를 펼쳐 눈살을 찌푸리게 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보아, '스맨파' 심사 후 쏟아진 악플에 고통 "매번 이럴 생각 하니 지치네요"

2위 : '제니♥뷔 열애설', 이쯤되면 거의 '공포 영화'? 반신욕 사진까지 추가 유출

3위 : 뷔-제니, 커플티 사진 추가유출…해킹범은 대체 뭘 원하는걸까?

4위 : 보아가 왜 '욕받이'가 되어야 하나? '자질 논란에 인신공격까지', 도 넘은 악플

5위 : 나나, 허벅지까지 뒤덮은 '전신 문신'...뱀→거미·나비가 한가득!

6위 : 김태형, 세 아들 목숨을 앗아간 아내..."패닉이었다" 최초 고백

7위 : '20kg 감량' 배윤정, 납작배 노출하고 다니네 "포즈가 왜 이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