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회에 앞서 오후 2시 30분부터 삼동 난타 공연과 고신대학교 태권무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식전공연이 펼쳐진다.
남해의 역사적 가치와 국토 수호의 상징성을 기념하는 '2025 호국성지 남해 선포 기념식'도 함께 개최된다.
대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15시부터 18시까지 3시간 동안 창선생활체육공원∼농어촌도로 창선면 207호선(오용방파제)∼식포마을까지의 총 5㎞ 구간을 통제할 예정이다. 참가자와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동대만생태공원, 창선생활체육공원 등 인근주차장을 확보할 계획이며 창선교 밑 주차장(삼동 지족), 단항주차장 주차 시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푸짐한 경품과 증정품이 제공된다. 10㎞ 참가자 중 1∼3위를 기록한 개인(남·녀) 및 단체에게는 시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시상식에 앞서 가수 싸이버거의 축하공연과 다양한 프로그램도 펼쳐질 예정이며,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며 건강을 다지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신청은 대회 홈페이지(QR코드 스캔)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마라톤 사무국(070-8893-2437)으로 문의하면 된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